+ HIRO CREW BENEFITS :: 신규회원가입혜택 +

F A Q

뒤로가기
제목

의류심의 안내사항

작성자 HIRO(ip:)

작성일 2022-04-29

조회 1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히로 상품에는 상품 상세 페이지마다 세탁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상품페이지 상단과 맨 끝 하단의 CARE TIP


건조기 사용은 기본적으로 금하고 있으며

찬물 세탁 및 중성세제 사용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안내드린 방법으로 세탁을 진행하지 않으신 경우, 

세탁 부주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하며 그에 대한 책임은 소비자에게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정마다 세탁기의 기종, 사용하는 세제 등 세탁의 환경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떤 과정에서 상품의 문제가 발생되었는지는 경우에 따라 정확히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내드린 방법으로 세탁을 진행하였으나 상품에 문제가 발생된 부분에 대하여는

QnA 게시판으로 해당 부분 사진과 함께 세탁하신 물의 온도, 사용하신 세제명, 

섬유유연제 명, 세탁망 사용 여부, 건조기 사용 여부, 어떤 코스로 세탁하셨는지 등의

세탁 환경을 함께 기재해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 도움드리겠습니다.


담당자 확인 후 상품의 불량 책임소재를 가름하기 어려운 경우, 고객님께서 요청해 주시면

[한국 소비자 연맹]에서 진행하는 의류 심의 과정이 있어 진행이 가능합니다. 


심의 기간은 3~4주 정도 소요되며 업체 과실, 소비자 과실 등의 결과가 나옵니다. 

심의 결과가 업체 과실인 경우에는 심의 비용은 업체에서 부담하며

교환, 반품 중 원하시는 처리 방법으로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소비자 과실의 결과가 나오는 경우에는 의류 심의 과정에서 발생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심의 비용 8,000원 + 초기 왕복 배송비 6,000원 + 재발송 배송비 3,000원 = 총 17,000원)


궁금하신 부분은 QnA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