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상품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불량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수령하신 시점으로 7일 안에 해당 부분을 사진촬영하셔서 QNA 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하여 올려주시면,
확인후 답변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유선상담이 필요할 경우 유선안내)
*불량상품이라도 세탁후에는 교환/환불이 불가하니, 반드시 세탁전에 이상여부 확인 해주셔야 도움드릴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화로 먼저 문의를 주셔도 전화상으로는 불량의 상태를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QNA 게시판으로 사진을 첨부하셔서 문의를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불량으로 판단되어 교환 및 반품을 진행하시는 경우 배송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불량상품과 함께 일반상품(단순변심)을 교환 및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해당 배송비용이 발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