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IRO CREW BENEFITS :: 신규회원가입혜택 +

F A Q

뒤로가기
제목

상품이 불량이 왔어요

작성자 HIRO(ip:)

작성일 2021-01-19

조회 2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불량상품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불량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수령하신 시점으로 7일 안에 해당 부분을 사진촬영하셔서 QNA 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하여 올려주시면,

확인후 답변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유선상담이 필요할 경우 유선안내)


*불량상품이라도 세탁후에는 교환/환불이 불가하니, 반드시 세탁전에 이상여부 확인 해주셔야 도움드릴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화로 먼저 문의를 주셔도 전화상으로는 불량의 상태를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QNA 게시판으로 사진을 첨부하셔서 문의를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불량으로 판단되어 교환 및 반품을 진행하시는 경우 배송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불량상품과 함께 일반상품(단순변심)을 교환 및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해당 배송비용이 발생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