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PEN 01.27.11:00am +

F A Q

뒤로가기
제목

상품 불량, 오배송으로 인해서 교환/ 반품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작성자 HIRO(ip:)

작성일 2018-12-19 16:11:44

조회 1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송 후 교환/ 반품 문의] 상품 불량, 오배송으로 인해서 교환/ 반품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시 상품 수령 후 1개월 이내에 반품 신청하셔야 하며,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임의로 훼손, 멸실한 경우에는 서비스 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 처리 전 고객센터(070-7450-5211) 또는 Q&A 게시판으로 연락해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하실 때 보내드린 신청서에 상품의 어디가 잘못되었는지를 자세히 적어 주시고 보내주셔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하자의 경우에는 같은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 원하실 경우에는 교환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타 택배 이용 시 반드시 선불 보내주세요.

타 택배 이용시 사전 협의 없이 고객님께서 착불로 보낸 교환 및 반품건은 반송 및 수취거부 처리될 수 있으니 반드시 선불, 혹은 협의 후 처리 부탁드립니다.

착불로 보내셔서 발생된 초과요금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